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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안내] 실습실 대여 방법 및 주의사항 안내

  • 2022-03-04
  • 5519



<실습실 예약 양식>

제목:  20210000 홍길동 실습실 예약 신청

[신청인: 이름, 학번, 연락처

사용기간: 0월0일0시부터~0시까지

사용용도: ex)000과목 실습과제.

사용장비: ex)mac]


위 양식을 채운 후 실습조교 이메일: 15358@deu.ac.kr 로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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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 주의사항 ( 주의사항을 읽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1. 수업 시간 외에 모든 시간은 예약 후에 사용 가능하다.

 - 실습실은 203호만 대여 가능 (401호 불가)

 - 무단으로 쓰다 적발 시 실습실 대여 금지. 불시로 검사합니다.


2. 사용 및 대여시간을 반드시 준수한다.

 - 예약시간 9:00~17:00.

 - 최소 1 전 예약 후 대여 가능. (당일 대여 불가, 정말 죄송한데... 혹시... 금지)

 - 퇴근 후에 메일 확인 안 함. 17시 넘으면 자동으로 취소.

 - 월요일 대여하고 싶으면 전 주 금요일까지 예약해야 함.

 - 주말 대여하고 싶을 때는 연락을 취해 따로 협의한다. (051-890-2830)

 - 예약완료, 예약불가시 메일 회신함.


3. 실습실 이용 시, 실습사무실을 먼저 방문하여 입실 보고를 한다.

 퇴실 할 때는 퇴실보고를 해야 한다.

 (주말엔 카톡으로 입실보고, 퇴실보고를 한다. 협의 후 번호 따로 알려드립니다)

ex) “김ㅇㅇ, 박ㅇㅇ, 최ㅇㅇ 실습실 입실했습니다.”

 “김ㅇㅇ, 박ㅇㅇ, 최ㅇㅇ 실습실 퇴실하겠습니다.”


4. 실습실 이용 시, 개인자료는 반드시 별도로 저장하고, 처음 킨 상태 그대로를 유지한다.

 - 개인 자료 있을 시에 3회 이상 경고 시 실습실 이용을 제한한다.


5. 물, 음료 외 음식물 반입 금지한다.


6. 사용 후에 반드시 실습실 난방, 에어컨, 기기, 전등을 끄고 퇴실한다.


7. 사용 중 발생한 쓰레기는 수거하고 의자는 정리정돈 한다.


8. 사용 중 시설물 및 기자재, 비품이 파손, 분실될 시에는 절대 숨기지 말고 실습조교에게 알린다.


9.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사용한다.


10. 위의 준수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신청자가 진다. 


*업무시간 외에 전화, 메일 읽지 않으니 시간 확인 꼭 하시고 연락주세요.

*개인 카톡으로 문의 금지.

*문의전화 실습사무실(051-890-2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