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안내] 실습실 대여 방법 및 주의사항 안내

  • 2023-03-20
  • 3828

<실습실 예약 양식>

제목:  20210000 홍길동 실습실 예약 신청

[신청인: 이름, 학번, 연락처

사용기간: 0월0일0시부터~0시까지

사용용도: ex)000과목 실습과제.

사용장비: ex)mac]


위 양식을 채운 후 근로장학생 카카오톡 ID: yuna203 로 전송.


---------------------------------------------------------------------------------


주의사항 (모든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으면 이후 대여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수업 시간 외에 모든 시간은 예약 후에 사용 가능하다.

 - 실습실은 203호만 대여 가능. (401호 불가)

 - 무단으로 쓰다 적발 시 실습실 대여 금지. 불시로 검사합니다.

 - 수업 종료 후 남아서 사용하실 때도 예약해 주셔야 합니다.


2. 사용 및 대여시간을 반드시 준수한다.

 - 예약시간 9:00~17:00.

 - 최소 1 전 예약 후 대여 가능. (당일 대여 불가, 정말 죄송한데... 혹시... 금지)

 - 퇴근 후에 카카오톡 확인 안 함. 17시 넘으면 자동으로 취소.

 - 월요일 대여하고 싶으면 전 주 금요일까지 예약해야 함.

 - 주말 대여하고 싶을 때는 카카오톡을 통해 따로 협의한다.

 - 예약완료, 예약불가시 카카오톡 함.

 - 신청 후 이용하지 않게 되었을 때에도 미리 얘기해 주세요. 


3. 실습실 사용 (대여 또는 학회 수업) 후 마지막 퇴실자가 강의실 스위치 쪽에 붙어있는 '체크리스트' 종이를 꺼내 작성 후 파일에 다시 넣어야 합니다.


4. 실습실 이용 시, 퇴실 할 때는 카카오톡으로 퇴실보고를 해야 한다.
 - 문 잠그기 전 마지막 퇴실자가 카카오톡으로 학번, 이름과 함께 실습실 정리 사진까지 첨부하여 퇴실보고.


5. 실습실 이용 시, 개인자료는 반드시 별도로 저장하고, 처음 킨 상태 그대로를 유지한다.

 - 개인 자료 있을 시에 3회 이상 경고 시 실습실 이용을 제한한다.


6. 물, 음료 외 음식물 반입 금지한다.  (당연히 배달도 금지)


7. 사용 후에 반드시 실습실 난방, 에어컨, 기기, 전등을 끄고 퇴실한다.


8. 사용 중 발생한 쓰레기는 수거하고 의자는 정리정돈 한다.


9. 사용 중 시설물 및 기자재, 비품이 파손, 분실될 시에는 절대 숨기지 말고 근로장학생에게 알린다.


10. 위의 준수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신청자가 진다. 


* 업무시간 외에 카카오톡 읽지 않으니 시간 확인 꼭 하시고 연락주세요.

* 문의전화 학과사무실(051-890-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