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 2021-08-26
  • 761

1. 학사지원팀-2144(2021. 08. 18.)호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학사지원팀에서는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발열호흡기 증상 등)에 대한 출석인정(연장신청처리방법을 아래와 같이 추가로 안내하오니 출결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코로나19 백신접종 후 강좌담당교원 제출서류 현황

연번

분류

출석인정 

신청기한

출석인정

(연장)기간

제출서류

1

백신 접종자(출석인정)

사유종료 후 즉시

2

[접종당일 접종 다음날(휴일포함)] 

1. ‘카카오톡 국민비서 구삐상의 접종확인 화면


2


백신접종 후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3일 ~ 5(휴일포함)


1. 진료내역서


 

   유의사항

 1) 백신 접종에 따른 인정일수 예금요일 접종 시다음 주 월요일은 출석인정 불가

 2) 원격(사이버)강의는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은 불가능함.

 3) 상기 대상자에는 해당되나 제출서류를 제출할 수 없는 경우(진료내역서)또는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학사지원팀(890-3044)에 문의


붙 임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추가 안내 현황(수정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