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설명회 개최 사유: 재학생의 전반적인 학사안내 및 상담
나. 설명회 개최 일시 및 장소:
연번 | 일시 | 개최대학명 | 장소 | 비고 |
1 | 5월 8일(목) 15:00 ~ 16:00 | 의료·보건·생활대학, 예술디자인체육대학 | 의료보건관 213호 전산실습실 | 1~2학년 재학생 위주로 40명 이내 참여요망 (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 |
2 | 5월 13일(화) 16:00 ~ 17:00 | 인문사회과학대학 | 2인문관 210호 | 1~2학년 재학생 위주로 30명 이내 참여요망 (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 |
3 | 5월 15일(목) 14:00 ~ 15:00 | 공과대학 | 지천관 315호 | 1~2학년 재학생 위주로 30명 이내 참여요망 (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 |
4 | 5월 20일(화) 13:00 ~ 14:00 | 소프트웨어융합대학 | 산학관 813호 전산실습실 | 1~2학년 재학생 위주로 30명 이내 참여요망 (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 |
5 | 5월 22일(목) 15:00 ~ 16:00 | 상경대학 | 국제관 707호 전산실습실 | 1~2학년 재학생 위주로 30명 이내 참여요망 (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 |
6 | 5월 27일(화) 14:00 ~ 15:00 | 전과 전입 인원 상위 학과 | 창의관 세미나실 | 다.해당학과 전과생 위주로 참여요망 (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 |
다. 설명회 진행 방법: 학사지원팀에서 '나'항 장소에 방문하여 참여학생에게 학사관련 내용 설명 후 각 담당자별로 문의사항 상담
라. 기타사항
1) 설명회 참석 학생 중 해당 시간 수업은 출석인정 처리 예정
2) 설명회 참석 학생에게는 맘스터치 동의대 지천관점 쿠폰 지급 예정
마. 참여를 희망하는 2학년 학생은 Tel. 051-890-1704로 2025년 4월 28일 월요일 14시까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