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일정확정 및 여석 통보

  • 작성일:2025-05-30
  • 조회수:39

안녕하십니까?

우리대학교 학칙 및 관련 규정에 의거부득이한 사유로 학업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분들께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에 대하여 안내하오니재입학 의사가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정안내


신청기간

신청방법

합격자 발표 및 확인방법

비고

2025.06.02()

~

2025.07.31()

① 학생경력관리포털(DAP) 로그인

(ID: 본인학번, PW: ‘비밀번호 찾기 이용

② 학생정보시스템 

③ 기타신청(재입학신청 및 합격조회)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

2025.08.08() 10:00부터

① 학생경력관리포털(DAP) 로그인

(ID: 본인학번, PW: ‘비밀번호 찾기 이용

② 학생정보시스템 

③ 기타신청(재입학신청 및 합격조회)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확인가능




3. 각종 안내


순서

분류

일시

내용

비고

등록금 납부

2025.08.21() 09

2025.08.26() 16

등록금 고지서 상의 가상계좌로 납부

※ 재입학신청 시 기재한 e-mail로 발송예정

(8/13일 수요일 10시 이후 발송 예정 

등록금 미 납부 시 합격취소

수강신청

2025.08.18() 10

2025.08.22() 17시 

① 학교 홈페이지 동의인 Click

② 수강신청시스템 Click

③ 아이디학번

 비밀번호비밀번호 찾기 이용, 로그인

④ 수강신청

수강신청 일자는

학년별로 상이함.



3. 유의사항

 1. 2025.08.26() 16시까지 등록금 미 납부 시 불합격 처리 통보 및 수강신청 내역 자동 삭제됩니다.

 2. 국가장학금의 경우 재입학신청 시 한국장학재단(https://www.kosaf.go.kr)에 바로 신청하시기 바라며장학금 관련 문의는 장학지원팀 [051] 890-1052~5]로 부탁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학사지원팀 [051) 890-3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