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안내] 2022학년도 교육실습 신청(2022학년도 4학년 교직이수예정자 학생만 해당)

  • 2022-01-19
  • 2890

2022학년도 교육실습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2022학년도에 4학년이 되는 교직이수예정자 학생은 첨부의 서류를 작성하여 2월 28일(월)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제출: 제1인문관 512호 문헌정보학과 사무실



1. 교직과정이수예정자의 2022학년도 교육실습을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교육실습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습학교 : 중등교육법, 유아교육법, 평생교육법에 의해 설립된 각종학교

 . 실습기간 : 2022. 5. 2.() ~ 5. 27.(예정, 4

 . 신청자격 : 교직과정이수예정자로 선발된 4학년

 . 제출기한 : 2022. 3. 2.() 12:00

 . 제출서류 : 교육실습신청서 및 신상명세서, 교육실습비(10만원-예정

2. 교직과정 개설 학과에서는 해당 학생의 교육실습 신청이 누락되거나 교직과정이수예정자로 선발되지 않은 학생이 교육실습을 신청하지 않도록 지도 바랍니다.

3. 협조사항

 . 교육실습협력학교 섭외, 부산광역시교육청과의 교육실습 협의 등의 관계로 교육실습신청서 제출기한을 엄수하여 주시고,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으면 교육실습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 ‘부산지역교육실습협의회에서는 교육실습협력학교가 확정(공모지정)되기 전에는 부산지역의 국공립중등학교에 개인적으로 섭외를 하지 않기로 약속이 되어 있으므로 가급적 개인(학과)별 섭외를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부산시외 지역 및 부산시내 사립중등학교는 섭외 가능)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공모지정된 교육실습협력학교가 확정되면, 메일 등을 통하여 따로 연락을 하겠습니다. 이후에는 공모지정된 교육실습협력학교를 제외한 학교에 대해 개인(학과)별 섭외가 가능합니다

 . 교육실습신청서의교육실습학교는 학과 또는 개인의 섭외로 교육실습학교를 확정한 경우에만 작성하고,주소는 교육실습생이 실습을 원하는 시도의 주소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실습생신상명세서(붙임2)는 실습대상학교로 보내지므로, 정확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실습비는 전국 교육청의 사정에 따라 인상될 수 있음을 고지하며, 실습비를 납부하면 교육실습신청서(붙임1)」 하단의 영수증을 절취하여 학생에게 주시고, 취합 후 반드시 학과명으로 계좌입금 후 입금증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계좌번호 및 납부 시기는 추후 메일로 통보)

 . 교직과정이수예정자명부 종합정보시스템/학과용시스템/출력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복학 시기에 따라 명부에 누락될 수 있으므로 공지 및 개별연락 등으로 교육실습 신청에 각별한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붙임 1. 교육실습신청서 1.

 2. 교육실습생신상명세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