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포토 갤러리

동의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통합 성과경진대회 경영정보학 최우수상 수상

  • 2021-12-01
  • 조교
  • 10558


수상_1

동의대대학혁신지원사업 통합 성과경진대회 개최 


동의대(총장 한수환교육혁신처(처장 이영학)는 지난 11월 24일과 25양일간 동의대 행복기숙사 컨퍼런스홀에서 ‘2021 통합 성과경진대회를 개최했다.

 

 동의대는 교육부의 대학혁신지원사업을 통해 매년 다양한 전공 분야 학생들의 학습 성과를 공유하여 타전공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정보교류의 장으로 통합 성과경진대회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THE 울림을 주제로 캡스톤디자인 시작품 경진대회 자기사용설명서 발표대회 수행결과보고서 발표대회 아이디어 발표대회 등의 4개 분야로 진행되었다.

 

 캡스톤디자인 시작품 경진대회에는 모두 55개 팀이 참여하였으며김이둘팀(응용소프트웨어공학전공 김지우김태훈이승목이승호)이 대상과 장학금 300만원을 수상했다최우수상은 개선해조팀(금속소재공학전공 김경영이형주최준환)과 B3G3(신문방송학전공 홍정민송현섭유소정윤가현), 블루스크린팀(신문방송학전공 백혜지디지털콘텐츠학전공 이해솔김동현영화학과 김영주윤도경광고홍보학전공 이고은유통물류학전공 김나영디자인조형학과 이서영)이 수상해 각각 장학금 200만원을 받았다.

 

 또한 수행결과보고서 발표대회에는 트랜스폼팀(경영정보학전공 정원빈이원혁정준모노보성)이 최우수상과 장학금 200만원아이디어 발표대회에는 THIR조팀(기계자동차로봇부품공학부 김건우곽나영)이 최우수상과 장학금 150만원자기사용설명서 발표대회에는 호텔·컨벤션경영학전공 권솔비 학생이 최우수상과 장학금 100만원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