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공인특화지원센터]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소공인특화지원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 2025-03-11
- 소공인특화지원센터
- 163
- 처리상태 :
[소공인특화지원센터]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소공인특화지원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우리 센터에서는 소공인특화지원센터사업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유능한 인재를 공개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직종 | 분야 | 인원 | 담당 업무 |
계약직 | 사업운영 | 1명 | ▪ 소공인특화지원센터사업 운영 업무 ▪ 소공인 지원 및 관리 |
* 근로계약: 채용예정일(2025. 4. 1 예정) ~ 2026. 1. 31. 까지 |
2. 지원자격
구분 | 자격요건 |
알반사항 | 가. 2년제 전문대학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나.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대사항 | 가. 국가보훈처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등록자 나. 소공인 및 기업 지원사업 운영 경력자 우대 |
3. 진행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접 수 기 간 | 2025.3.12.(수)~3.18.(화) | 온라인 접수(이메일) |
접 수 방 법 | e-mail접수(40222@deu.ac.kr) | 모든 제출서류(e-mail 발송자료 포함)는 2025. 3. 18.(화) 12: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1차합격자발표 | 2025.3.19.(수) 12:00 이전 | 문자 메세지 통보 |
면 접 고 사 | 2025.3.21.(금) 10:00 예정 (1단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면접대상자 개별 통보 |
합격자 발표 | 2025.3.24.(월) 17:00 이후 예정 | 문자 메시지 통보,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
4. 제출서류
공통사항 | 제출방법 |
① 입사지원서 1부.(첨부 양식 사용) ② 자기소개서 1부.(첨부 양식 사용) | e-mail 제출 |
※ 제출서류는 작성 및 서명 날인 후 스캔하여 제출(pdf, jpg, gif 파일)
※ 제출서류는 PDF 파일로 결합하여 제출 [파일명: 홍길동.pdf]
※ e-mail 제출 서류에 한하여 입사 지원 인정
※ 최종합격 후 성범죄경력이 있을 시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1차 합격자 ] 2차 면접고사 대상자만 제출
해당자 | 제출방법 |
1. 최종학교 학위증명서 1부 2. 교육과정 이수확인증 1부 | 면접고사 시 제출 |
[ 기타제출 서류 ] ※ 해당자만 제출
해당자 | 제출방법 |
1.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및 장애인 증명서 각 1부. 2. 입사지원서 상의 증빙자료(경력증명서, 자격증 증명서 등) 각 1부. | 면접고사 시 제출 |
※ 문의처: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소공인특화지원센터 (☏ 051-890-2335)
5. 채용조건
가. 급여 : 2,150,000원 내외(4대 보험 포함)
나. 채용 : 채용예정일(2025. 4. 1 예정) ~ 2026. 1. 31.
다. 시간 및 복지 : 주5일 09:00~18:00 근무 (점심시간 12:00~13:00), 4대 보험 가입
6. 채용예정일
2025. 4. 1. 예정
7. 전형방법
① 1단계: 서류심사(제출한 서류 평가)
② 2단계: 면접고사
③ 최종선발
※ 1차 서류전형 합격자(개별 통보함)에 한하여 2차 면접고사 실시
8. 유의사항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
제 11조 1.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2.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3.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4.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5.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6.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
유의사항 |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의무가 있으나, 온라인 접수로 인하여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서류 반환(파기 확인):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서식3]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 및 3항에 의거하여 채용서류는 채용공고일로부터 180일까지 보관하며, 이후 파기 처리합니다. 3. 제출서류 미제출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 4. 입사지원서 및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됩니다. 5.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서류제출 시 기재 오류 및 연락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공인특화지원센터(051-890-2335)으로 문의바랍니다. 8.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은 첨부 파일로 작성 (※ 입사지원서 지원자 서명 후 PDF 파일로 제출) 9. 기타 제출서류는 해당자만 제출하며 최종합격 시 원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소공인특화지원센터(☎ 051-890-2335) |
※ 별첨: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별첨: 채용서류 반환(파기) 확인서
※ 해당양식(별첨)은 채용 종료 후 파기 확인을 원하는 응시자가 필요 시 사용하는 양식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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