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의대학교 DONG-EUI UNIVERSITY

검색
#계절학기 #성적증명서 #학사일정 #채용공고 #전화번호 #캠퍼스맵 #셔틀버스
검색닫기
사이트 맵

정보광장

동의 TODAY

RISE사업단, 교원창업 기업 지원해 글로벌 시장 진출 성과

  • 작성일자:2025-10-29
  • 작성자:대외협력팀
  • 조회수:197

동의대 RISE사업단, 교원창업 기업 지원해 글로벌 시장 진출 성과

대학기술지주 자회사 너브바이오사이언스, 천연 성분 수면 촉진 제품 중국 판매

동의대 RISE사업단(단장 이임건)과 기술이전센터는 최근 중국 하얼빈에서 개최된 ‘2025 한국중소벤처기업 헤이룽장 주간행사 & 한품회’에 참여기업이 참가하는 성과를 통해 첫 해외 진출의 문을 열였다.


동의대는 RISE사업과 이노폴리스캠퍼스지원사업의 연계 사업인 글로벌 기술 마케팅 프로그램에 임상병리학과 현경예 교수가 교원창업하고 동의대 기술지주 자회사로 편입되어 있는 ㈜너브바이오사이언스를 선정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추진해왔다.


한국 중소 및 스타트업 기업의 글로벌 진출과 투자 협력 등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 ㈜너브바이오사이언스는 대표 제품인 천연 성분을 활용해 수면을 촉진하는 ▲자현 수면 패치를 비롯해 ▲자현 케어크림 ▲자현 윤슬토너 ▲자현 너울로션 등을 선보이며, 현지 기업들로부터 제품의 기술력과 시장성에 합격점을 받았다.


특히 행사 기간 하얼빈의 쇼핑센터인 ‘중앙대가 푸위안 선물’과 자현 케어크림 5종의 유통 및 전시·홍보 협력 계약을 맺고 10월 말부터 제품을 판매 중이며 향후 자현 수면 패치 등의 판매 제품 추가와 홍콩시장 진출도 추진할 계획이다.


이임건 동의대 RISE사업단장은 “라이즈사업과 이노폴리스캠퍼스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해외 판매 기반을 강화하여 지역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지역과 대학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 모델을 구축해 지역 혁신의 중심축 역할을 하겠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