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larship/employment 장학/취업

채용 공고

[충북] 세명대학교 계약직 사서 직원 채용

  • 2022-12-09
  • 김다빈
  • 1062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채용분야

채용구분

성별

주요업무 및 지원자격

홈페이지 운영

정규직

무관

가. 주요업무

- 본교 홈페이지 관리 및 브로슈어 제작

 

나. 우대사항

-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능숙자

- HTML / CSS 능숙자

- / JQUERY 능숙자

- 웹디자인기능사 소지자

- 컴퓨터 그래픽스 운용기능사 소지자

- GTQI(그래픽기술자격일러스트) 2급 이상 소지자

- 기타 그래픽 관련 자격증 소지자


다. 기타사항

- 지원서 접수시, 자신만의 “포트폴리오” 제출(자유양식)

사서직

계약직

무관

가. 주요업무

- 도서관 행정업무

 

나. 자격사항

- 사서자격증 소지자

 

다. 우대사항

- OA관련 자격증 소지자

- 대학교 행정업무 경력자 우대

공 통 사 항

-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취업제한 대상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보훈대상자 우대


2. 채용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 1차, 2차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3. 제출서류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본교 소정양식) 1부

나. 개인정보 활용 및 수집 동의서 1부

다. 자격증 사본 (소지자에 한함)

라. 경력(재직)증명서 (경력자에 한함)

※ 다.라 항목은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4. 지원서 접수 및 문의

  가. 접수기간 : 2022.12.15.(목) 16: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방법

    1) E-mail 접수 : smuga@semyung.ac.kr

     2) 문의 : 총무팀 ☎(043)649-1161, 1562

 

5. 기 타

  가. 제출된 서류는 본교 직원채용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채용전형 종료 후 미채용자의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즉시 파기함

  나. 서류의 미비, 착오기재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다. 서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을 시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