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학과공지

[공지]  2024학년도 1학기 출석 인정 신청, 처리방법 안내

  • 2024-03-19
  • 767

2024학년도 1학기 사유별 출석 인정 신청방법과 신청 후 출석 처리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관련내용을 필히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출석인정 신청․처리방법: 대상학생이 직접 전산신청(붙임3. 참조) 


연번

분류

출석 인정 기간

신청·처리 방법

비고

1

출석인정 및 

공결규정 內 

사유

규정 內 해당기간

① 대상학생은 관련서류(PDF 파일) 구비

② 동의대학교 DAP → 학생정보시스템 → 기타신청 → 출석인정의뢰 신청

※ 출석인정 사유별 발생일 31일 이후에는 신청 불가함

) 03월 01일 입원사유 발생 후 03월 30일까지만 신청입력가능 

③ 학사지원팀 담당자 관련 내용 확인 후 승인 또는 반려 처리, 대상학생에게 문자 발송

2024학년도 1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안내현황

(붙임 2. 참조)

2

코로나19 및 인플루엔자

관련 사유

확진자

검체 채취일 ~ 5일차 24:00(공휴일포함)


붙 임: 1. 2024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 및 공결제도 안내문 1부

         2. 2024학년도 1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안내 현황 1부 

         3. 출석인정 신청 순서 메뉴얼 1부